Genesys Cloud와 Salesforce의 통합을 통한 상담사 및 고객 경험 향상 방안
Genesys Cloud와 Salesforce의 통합을 통한 상담사 및 고객 경험 향상 방안 웨비나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오늘날 소비자가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상담사가 고객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개인 맞춤화된 방식으로 응대해야 합니다.
Genesys Cloudᵀᴹ는 써드파티 CRM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상담사들이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을 응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Genesys Cloud와 Salesforce의 통합을 통해 어떻게 상담사와 고객 경험 향상을 지원하는지 데모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21년 4월 21일(수) 15:00~15:40
• 발표자: 방훈재 차장 / Genesys Korea 솔루션 컨설턴트
웨비나 및 설문에 참여하신 20분께는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를 드립니다.
• 경품: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 20명
제네시스 웨비나 - Genesys Cloud와 Salesforce의 통합을 통한 상담사 및 고객 경험 향상 방안 등록하기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ML 플랫폼 구현을 통한 분석업무 효율화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1.04.19 |
---|---|
Veeam X AWS 웨비나 - Veeam과 AWS를 통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활용 및 데이터 보호 방안 (0) | 2021.04.18 |
금융권 데이터 중심 인프라 도입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1.04.18 |
Axis - 2021년 보안 부문에 영향을 줄 6가지 기술 트렌드 (0) | 2021.04.18 |
자율형 사이버 보안 SentinelOne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1.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