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Cloud/Container 환경에서의 통합적 서비스 운영과 가시성 강화를 위한 최선의 제안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1. 4. 23. 16:02

 

3월 24일 진행된 Cloud/Container 환경에서의 통합적 서비스 운영과 가시성 강화를 위한 최선의 제안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십니까? 2021년 3월 24일 개최된 LG CNS 솔루션 LENA Webinar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반적인 Cloud/Container Paradigm의 변화, 해당 환경에서 LENA가 제공하는 효율적인 서비스 통합 관리 방안, 그리고 LENA의 주요 특징 및 적용 사례애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업무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과, 웨비나 진행 중에 주요 부분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웨비나를 다시 볼 수 있는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더불어 On-Site 솔루션 설명회가 필요하신 분들은 minsang.kim@lgcns.com (솔루션영업팀 김민상 책임)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LG CNS 솔루션에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대해 메일을 받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하기의 LG CNS 소식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해당 메일을 통해 구독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LG CNS 소식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