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Group-IB 웨비나 - 2021년 하이테크 범죄 동향과 최신 대응 방안

럭키맨 운수 2021. 4. 25. 20:29

 

2021년 하이테크 범죄 동향과 최신 대응 방안:

주적(主敵)-중심 위협 탐지 그리고 위협 헌팅

 

기업 보안담당자들이 항상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매일 새로운 보안사고 뉴스를 접하고 있습니다.

해커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어 피해자들을 괴롭힙니다.

 

최근 보안 사고 유형을 분석해 보면 랜섬웨어는 더욱 정교해지고 있고 데이터 유출사고는 더 빈번해지고 있으며 멀웨어는 그 어느때보다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 피해의 규모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우리는 사이버 공간에서 벌어지는 최신 하이테크 범죄행위를 살펴보면서 어떻게 하면 그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을 할 수 있을지 알아볼 것입니다. Group-IB는 안전한 사이버 공간 조성의 중심에는 위협 헌팅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위협 헌팅을 어떻게 준비하고 활용하여 안전한 사이버 보안을 가능하게 할지 Group-IB가 고민해서 준비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시: 2021년 4월 28일(수) 10:30~11:30

• 발표자: 서현석 대표 / Group-IB Korea, 이정상 상무 CTO / 스텔스솔루션

• 사회자: 안철준 촌장 / 채널온티비 ChONTV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1:30 2021년 하이테크 범죄 동향과 최신 대응방안: 주적(主敵)-중심 위협 탐지 그리고 위협 헌팅

                - 서현석 대표, 이정상 상무/CTO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est 질문 10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Group-IB 웨비나 - 2021년 하이테크 범죄 동향과 최신 대응 방안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