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파워젠 AI와 RPA 프로젝트 실제 구축과 활용사례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1. 5. 11. 21:46

 

AI와 RPA 프로젝트 실제 구축과 활용사례 세미나

 

안녕하십니까? AI기반 RPA, 솔루션 전문업체 주식회사 파워젠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비대면 등등의 비즈니스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단지 최근의 상황이 아니더라도 AI, 즉 인공지능 기반의 비즈니스가 우리 곁에 많이 들어와 있고 그에 대한 대응이 필요한게 사실입니다.

 

이에 실제적인 인공지능 트렌드, 프로젝트 진행, 실제 구축사례 등의 정보들을 공유하고 특히, 인공지능 프로젝트 중에 가장 신뢰할만한하고 ROI가 보장되는 AI기반의 RPA 구축과 포털 활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본 온라인 세미나는 실제 인공지능 및 RPA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서 어떻게 진행하는지 실제 AI와 RPA를 활용한 실증사례들은 산업부분별로 어떤게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논의드리는 자리이며 인공지능 및 RPA에 관심있는 파트너 및 고객사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시면 좋은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업무에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주시어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시: 2021년 5월 13일(목) 14:00~17:30

• 참가방법: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LIVE 접속 링크는 신청 시 작성한 메일을 통해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 참가대상: 세미나는 무료이며 주변의 지인이나 IT업체들, 고객분들에게도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 주최: RPA/AI 전문업체 ㈜파워젠

 

- 본 행사는 Online LIVE로 진행됩니다. 접속 링크는 당일 오전에 메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 행사 관련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연락주세요.

   E-mail: seam.lee@power-gen.co.kr

 

파워젠 AI와 RPA 프로젝트 실제 구축과 활용사례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