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실제 사례를 통해 보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서비스 운영과 최신 보안위협 탐지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5. 24. 07:42

 

4월 23일 진행된 실제 사례를 통해 보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서비스 운영과 최신 보안위협 탐지 방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웨비나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G CNS입니다.

 

전자신문 올쇼TV와 함께 한, "실제 사례를 통해 보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서비스 운영과 최신 보안위협 탐지 방안" 웨비나에 등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23일 진행된 웨비나에서는 언택트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필수인 클라우드 환경의 Native 보안체계 구축 및 Threat Hunting 탐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래 "빌표자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발표 내용에 관한 상세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클라우드 보안의 필요성 및 솔루션이 갖춰야 할 필수 기술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LG CNS가 제안하는 해결책을 통해 기업 보안을 강화하면서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5월에도 LG CNS가 준비한 Security Summit이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맞춤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LG CNS의 보안 전문 엔지니어와 비대면/대면 상담이 가능하시니 부담 없이 신청해주세요.

 

대면/비대면 상담 완료시 소정의 선물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202104_LGCNS_CloudSecurity_Webinar.zip
3.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