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기업의 성공적인 변화관리를 위한 SecureON Dashboard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1. 5. 26. 16:27

 

기업의 성공적인 변화관리를 위한 SecureON Dashboard

 

런칭기념 Webinar가 진행됩니다!

 

기업의 업무 형태가 다양화되면서 협업의 방식과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화되는 협업 솔루션의 도입이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업 솔루션의 성공적인 도입은 변화관리가 좌우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일하는 방식과 변화를 위해 Microsoft 365를 도입하신 후, 조직별 특성에 맞게 적용시키는 방법, 조직 문화의 변화를 위해 더 잘 활용하는 방식에 대해 많은 고민들을 하시고 질문을 던지십니다.

 

이에, 씨앤토트에서는 <전문 변화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최종 사용자가 Microsoft 365를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시나리오 우선 순위 지정 및 인식변화, 교육 등을 전략적으로 제공하며, 관리자에게는 Microsoft 365를 이용한 비즈니스 가치를 빠르게 실현하실 수 있도록 기술 계획 및 배포 계획 가이드, 측정 및 분석관리를 위한 SecureOn Dashboard를 제공합니다.

 

SecureOn Dashboard는 단순히 사용 통계만 보여주지 않고, 씨앤토트만의 기술력으로 기업의 빠른 가치 실현에 필요한 데이터들만 분석하고 가공하여 보여줍니다. 금번 Webinar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 일시: 2021년 5월 27일(목) 14:00~14:30

• 방식: Teams 라이브 (사전등록 하셔야만 참석 링크가 제공됩니다.)

• 내용: 기업의 성공적인 변화관리를 위한 "SecureON Dashboard" 소개

• 발표자: 씨앤토트 스마트워크팀 권혁란 부장, 박혜인 대리

 

꼭 읽어주세요 ^^

 

- 사전등록을 신청해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Webinar 링크가 전달됩니다.

- 본 온라인 행사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실시간 Q&A를 이용하여 답변드립니다.

- 본 온라인 행사는 Microsoft Teams를 통해 진행됩니다.

- Microsoft Teams 앱 다운로드를 권장드리며,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사는 경우애는 Edge 또는 Chrome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의 성공적인 변화관리를 위한 SecureON Dashboard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