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컨택센터 웨비나 시리즈
Step 2. 어바이어 인공지능 컨택센터 적용하기
[Avaya Korea] Step2. 어바이어 인공지능 가상 상담원
어바이어가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 개발한 어바이어 인공지능 가상 상담원을 소개합니다.
왜 어바이어 인공지능 가상 상담원이 필요한지, 비용과 고객 경험의 관점에서 필요성을 탐구하며 기존 어바이어 컨택센터에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솔루션 적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 웨비나는 Google Cloud, Avaya, ECS텔레콤이 함께 진행하는 인공지능 웨비나 시리즈 중 2번째 세션입니다.
이전 세션, 이후 세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1년 6월 1일(화) 11:00~11:30
• 발표자: 김권용 이사 / 어바이어코리아 SE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1:00-11:30 Step 2. 어바이어 인공지능 가상 상담원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조사 30명 추첨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좋은 질문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어바이어코리아 상담 진행 5명 추첨 어바이어코리아 고급 기념품
웨비나 사전 등록 안내
- 사전등록을 하시면 당일 방송 1시간 전부터 웨비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문의: TEL 02-6925-6336 / E-MAIL inwoo@etnews.com
- 최적의 시청 환경을 위해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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