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레드햇

Red Hat Tech Talk: 컨테이너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21. 6. 1. 07:23

 

Red Hat Tech Talk: 컨테이너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컨퍼런스

 

Red Hat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기술 이야기!

Red Hat Tech Talk: 컨테이너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컨테이너 도입은 전 세계적으로 대다수의 기업에서 이미 진행중이거나 준비하고 있는 주요 IT 고려 사항입니다. 레드햇에서 실시한 2021년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현황에 따르면 응답 기업의 84%가 컨테이너를 프로덕션 및 개발 단계에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72%의 응답 기업이 향후 12개월 이내 컨테이너를 더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측한다고 밝혔습니다.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의 중요도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고려해야 할 사항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Red Hat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 채택 시 고려해야 할 사항올바른 컨테이너 활용을 위한 방향을 전문가와 함께 심도있게 알아보실 수 있도록, “Red Hat Tech Talk” 온라인 컨퍼런스를 마련하였습니다.

 

오는 6월 2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Red Hat Tech Talk: 컨테이너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행사를 통해 귀사의 향후 전략 수립에 도움되는 기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6월 2일(수) 13:30~15:00

• 발표자: 김종규 기술대표 / 한국레드햇, 김상곤 기술대표 / 한국레드햇, 전버들 기술대표 / 한국레드햇

• 사회자: 고우성 PD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20-13:30 웨비나 플랫폼 입장, 등록 확인

13:30-14:00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 이건 알고 가자! - 한국레드햇 김종규 기술대표, 고우성 PD(사회자)

14:00-14:30 이제는 챙겨야 할 컨테이너 그리고 쿠버네티스 보안 - 한국레드햇 김상곤 기술대표

14:30-15:00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의 MSA 구축 및 관리 - 한국레드햇 전버들 기술대표

15:00-15:10 마무리

 

행사 이벤트

 

- 행사에서 레드햇 전문가와의 실시간 질의 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1:1로 발표자 분들께 받아 보세요!

- 행사에 사전등록 및 참석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께 샌드위치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 설문을 제출하시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무료 버추얼 세션으로, 행사 참여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안내 링크를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상세 플랫폼에 관련된 안내는 행사 참석 확정이 된 분들께 개별 이메일을 통해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 본 행사는 사전 등록 이후 행사 참석 가능 여부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며, 참여 대상이 아닌 경우 등록을 하셨더라도 참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행사 운영 사무국 (redhat@purplepig.co.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Red Hat Tech Talk: 컨테이너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