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포티넷

포티넷 가상 고객 솔루션 체험 센터 런칭 기념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1. 6. 3. 18:41

 

포티넷 가상 고객 솔루션 체험 센터

Fortinet Virtual Customer Briefing Center(CBC) 런칭 기념 이벤트

 

포티넷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가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Virtual CBC를 방문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Fortinet Virtual CBC

 

포티넷 Virtual CBC는 온라인으로 만나는 가상 고객 솔루션 체험 센터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포티넷만의 최고 성능의 보안 솔루션과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상 공간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고 포티넷 Virtual CBC에 대해 알아 보세요!

 

• 참여 기간: 2021년 5월 12일(수)~6월 15일(화)

• 당첨자 발표: 6월 25일(금) 행사 페이지 공지 후 개별 연락 예정

 

Virtual CBC 스탬프 미션 이벤트

 

스탬프를 모두 수집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스탬프 미션 이벤트 참여 방법!

Step1. 포티넷 Virtual CBC에서 방문하고 싶은 공간을 클릭하고 자유롭게 둘러보세요!

Step2. 포티넷 Virtual CBC를 탐험하고 이벤트 페이지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완료> 스탬프가 부여됩니다.

Step3. 스탬프를 모두 모으시면 <이벤트 응모하기> 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중 본 페이지를 닫으면 <완료> 내역이 저장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 이벤트 경품: 1등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40mm 1명, 2등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5명, 3등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 L+콜라 1.25L 50명

 

보너스 퀴즈 이벤트

 

포티넷 Virtual CBC에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뽀~너스 이벤트!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모두 모으신 분들께 드리는 “뽀~너스” 퀴즈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보세요.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이름의 힌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Q. Virtual CBC에서 첫 인사를 건네는 AI 로봇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0명

 

포티넷 가상 고객 솔루션 체험 센터 런칭 기념 이벤트 응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