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옴니채널을 활용한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현재의 아웃바운드 컨택센터는 음성 채널 중심에 이메일, SMS 등 다양한 채널이 분산되어 구축, 운영되고 있습니다.
음성 채널과 디지털 채널과의 연계에 대한 Needs가 갈수록 커지는 상황에서, Avaya POM을 활용하여 음성 채널과 디지털 채널과 연계 하는 방안을 전략별, 산업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알맞은 옴니채널 아웃바운드 컨택센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일시: 2021년 6월 9일(수) 10:00~11:00
• 발표자: 김성용 차장 / ㈜이씨에스텔레콤 디지털 & 통합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1:00 1. 컨택센터와 아웃바운드
2. 현재 아웃바운드 형태와 나아가야 할 방향성
3. 전략별 옴니채널 아웃바운드 활용방안
4. 산업별 옴니채널 아웃바운드 활용방안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20명 추첨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설문조사 5명 추첨 한우선물세트(꽃등심 250g+삼겹살 300g)
웨비나 사전 등록 안내
- 사전등록을 하시면 당일 방송 1시간 전부터 웨비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문의: TEL 02-3415-8399 / E-MAIL sales_support@ecstel.co.kr
- 최적의 시청 환경을 위해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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