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GIT 솔루션즈 데이 2021

럭키맨 운수 2021. 6. 15. 19:43

 

굿모닝아이텍㈜은 6월 16일 온라인 생중계로 GIT 솔루션즈 데이 2021을 개최합니다. (https://www.gitsolutionsday.co.kr)

 

GIT SOLUTIONS DAY 2021

ONLINE SEMINAR

 

GIT 솔루션즈 데이는 클라우드 인프라 솔루션 공급을 통한 Digital Transformation을 선도하는 굿모닝아이텍㈜의 무료 기술 컨퍼런스입니다.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으로 클라우드 전환이 점차 가속화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업계 경쟁구도 변화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 도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속화된 변화와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 혁신을 도울 수 있도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 등 어떻게 극복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지에 대해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굿모닝아이텍㈜은 고객분들께 도움이 되는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복잡하고 다변화된 환경에서 디지털 혁신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합니다.

 

GIT 솔루션즈 데이를 통해 디지털 기술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하시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6월 16일(수) 13:40~18:40

• 장소: 온라인 세미나

• 주최: 굿모닝아이텍㈜, 조인어스비즈

• 후원: VMware, Cisco Systems, VEEAM, Pure Storage, NetApp, Cloudera, Intel, Akamai, RSA, Menlo Security,

          위즈코리아, 미래테크놀러지, Sentinel One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포인트 이밴트

 

얼리버드, 세션 참여, 설문 참여 등 여러분들의 활동이 포인트가 됩니다. 포인트를 쌓고 직접 기념품을 선택하십시오!

 

돌발 퀴즈

 

쉬는 시간을 통해 돌발 퀴즈가 진행됩니다. 선착순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깜짝 기념품을 드립니다.

 

경품 추첨

 

굿모닝아이텍이 준비한 통큰 경품추첨이 진행됩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 주세요.

• 경품: 1등 아이패드 에어 1명, 2등 닌텐도 스위치 2명, 3등 에어팟 2세대 3명

 

- 문의: GIT 솔루션즈 데이 2021 운영사무국 Email. team@fonems.com

 

GIT 솔루션즈 데이 2021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