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Experience Avaya Seoul 2021

럭키맨 운수 2021. 6. 17. 07:44

 

Experience Avaya Seoul 2021

 

컨택센터에 AI를 도입하면 고객은 물론, 상담원에게까지 모든 접점에 걸친 훌륭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언제나 학습하는 AI가 각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상담원을 배치하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고 기억에 남는 서비스 경험이 가능한 것입니다.

 

Experience Avaya Seoul 2021에서는 AI가 현재 어떻게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의 비즈니스 과제 및 기업의 테크놀로지 로드맵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기존 CC, UC에서 한 수준 나아가, 클라우드와 AI를 활용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명확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양승하

어바이어코리아 대표이사

 

• 일시: 2021년 6월 17일(목) 14:00~15:50

• 발표자: 양승하 대표이사 / Avaya Korea, Nidal Abou-Ltaif / President, Avaya International,

            Sami Ammous / Vice President, APJ at Avaya, 이광재 상무 / Avaya Korea, 김권용 이사 / Avaya Korea,

            Joshua Dooney / Avaya, Adke Vyankatesh / Avaya, Jeremy Paton| Avaya, 최철원 차장 / Avaya Korea,

           김지성 대표이사 / Afiniti , 허승혁 상무 / Callgate, 류기동 이사 / ECS 텔레콤 , 채규성 전무 / Avaya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05 개회사 l - 양승하 대표이사 / Avaya Korea

14:05-14:15 개회사 II - Nidal Abou-Ltaif / President, Avaya International

14:15-14:40 Keynote Speech - Sami Ammous / Vice President, APJ at Avaya

14:40-15:20 "아웃바운드 솔루션의 비전" - 이광재 상무 / Avaya Korea

                "AI 가상 상담원으로 컨택 센터 향상하기" - Joshua Dooney / Avaya

                "새로운 클라우드형 협업을 만나다" - Jeremy Paton| Avaya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최적화" - 김권용 이사 / Avaya Korea

                "미래지향적 클라우드 솔루션, Avaya OneCloud" - Adke Vyankatesh / Avaya

                "재택근무 환경 구축 가이드" - 최철원 차장 / Avaya Korea

15:20-15:40 "행동 예측을 통한 1대 1 Al Pairing" - 김지성 대표이사 / Afiniti

                "진정한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D-ARS 벤치마킹 성공 전략" - 허승혁 상무 / Callgate

                "AI 기반 컨택센터의 고객 경험 가치 창출 전략 - 아웃바운드 중심 (POM)" - 류기동 이사 / ECS 텔레콤

 

사전등록 이벤트!

 

지금 사전등록 하신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행사당일 이벤트!

 

행사 당일에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perience Avaya Seoul 2021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