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Avaya Seoul 2021
컨택센터에 AI를 도입하면 고객은 물론, 상담원에게까지 모든 접점에 걸친 훌륭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능한 일일까요?
언제나 학습하는 AI가 각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상담원을 배치하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고 기억에 남는 서비스 경험이 가능한 것입니다.
Experience Avaya Seoul 2021에서는 AI가 현재 어떻게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의 비즈니스 과제 및 기업의 테크놀로지 로드맵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기존 CC, UC에서 한 수준 나아가, 클라우드와 AI를 활용한 다양한 사례를 통해 명확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양승하
어바이어코리아 대표이사
• 일시: 2021년 6월 17일(목) 14:00~15:50
• 발표자: 양승하 대표이사 / Avaya Korea, Nidal Abou-Ltaif / President, Avaya International,
Sami Ammous / Vice President, APJ at Avaya, 이광재 상무 / Avaya Korea, 김권용 이사 / Avaya Korea,
Joshua Dooney / Avaya, Adke Vyankatesh / Avaya, Jeremy Paton| Avaya, 최철원 차장 / Avaya Korea,
김지성 대표이사 / Afiniti , 허승혁 상무 / Callgate, 류기동 이사 / ECS 텔레콤 , 채규성 전무 / Avaya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05 개회사 l - 양승하 대표이사 / Avaya Korea
14:05-14:15 개회사 II - Nidal Abou-Ltaif / President, Avaya International
14:15-14:40 Keynote Speech - Sami Ammous / Vice President, APJ at Avaya
14:40-15:20 "아웃바운드 솔루션의 비전" - 이광재 상무 / Avaya Korea
"AI 가상 상담원으로 컨택 센터 향상하기" - Joshua Dooney / Avaya
"새로운 클라우드형 협업을 만나다" - Jeremy Paton| Avaya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최적화" - 김권용 이사 / Avaya Korea
"미래지향적 클라우드 솔루션, Avaya OneCloud" - Adke Vyankatesh / Avaya
"재택근무 환경 구축 가이드" - 최철원 차장 / Avaya Korea
15:20-15:40 "행동 예측을 통한 1대 1 Al Pairing" - 김지성 대표이사 / Afiniti
"진정한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D-ARS 벤치마킹 성공 전략" - 허승혁 상무 / Callgate
"AI 기반 컨택센터의 고객 경험 가치 창출 전략 - 아웃바운드 중심 (POM)" - 류기동 이사 / ECS 텔레콤
사전등록 이벤트!
지금 사전등록 하신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행사당일 이벤트!
행사 당일에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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