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퀀텀코리아 웨비나 - 퀀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ActiveScale

럭키맨 운수 2021. 6. 23. 13:44

 

[퀀텀코리아 웨비나] 파격적인 비용절감을 위한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의 진화: 퀀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ActiveScale

 

검색, SNS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의 출현과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등 신기술의 확산으로 비정형 데이터가 늘어나면서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경계가 확대되고 저렴한 비용으로 더 나은 확장성, 안정성 및 성능을 요구하게 되었지만, 전통적인 스토리지로는 이렇게 생성되는 수십 페타바이트 이상의 데이터에 대한 분석은 물론 저장, 백업도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따라서, 이들 데이터를 비용효율적으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스토리지 기술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퀀텀의 ActiveScale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엑사바이트 규모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신속하게 가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통합시스템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 퀀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ActiveScale를 만나보세요!

 

• 일시: 2021년 6월 23일(수) 14:00~14:40

• 발표자: 유서명 차장 / 퀀텀코리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파격적인 비용절감을 위한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의 진화: 퀸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ActiveScale - 유서명 차장

                    - 오브젝트 스토리지 개요 및 적용 영역 (백업/NAS/Hybrid Cloud/Long term Archive)

                    - ActiveSclae 모델 라인업 및 특장점

                    - 보다 파격적인 비용절감을 위한 ActiveScale Cold Storag

                    - 적용사례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이벤트

 

웨바나 사전 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Q&A 참여) BBQ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세트,

           전화/방문상담 5명 도미노피자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퀀텀코리아 웨비나 - 퀀텀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ActiveScal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