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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보안

이씨에스텔레콤 웨비나 - Step 3. 오늘부터 인공지능 컨택센터로 변화하기

럭키맨 운수 2021. 7. 13. 10:21

 

인공지능 컨택센터 웨비나 시리즈

Step 3. 오늘부터 인공지능 컨택센터로 변화하기

 

Avaya와 Google을 활용한 AICC 구축하기

 

언택트 시대에 고객의 비대면 경험을 향상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기업의 콜센터 생산성을 향상하기 위한 인공지능기반의 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컨택센터 전문솔루션인 Avaya와 AI전문 솔루션인 구글을 이용하여 구현하는 것을 소개해드립니다.

 

특히, 구글 AI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사용할때 발생할 수 있는 보안이슈 대응과 기존 Avaya 사용 고객들의 마이그레이션 방안 등 좀 더 실무적이고 구체적인 적용 방안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 일시: 2021년 7월 13일(화) 11:00~11:30

• 발표자: 류기동 이사 / ㈜이씨에스텔레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1:00-11:30 Step3. 오늘부터 인공지능 컨택센터로 변화하기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2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설문조사 5명 추첨 한우선물세트(꽃등심 250g+삼겹살 300g)

 

웨비나 사전 등록 안내

 

- 사전등록을 하시면 당일 방송 1시간 전부터 웨비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문의: TEL 02-3415-8399 / E-MAIL sales_support@ecstel.co.kr

- 최적의 시청 환경을 위해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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