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

럭키맨 운수 2021. 7. 13. 20:50

 

시스코(Cisco)는 7월 14일 온라인 생중계로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합니다.

(https://www.cisco.com/c/m/digital/apj/innovation-unleashed-kr.html)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

AI 기반 지능화 관리체계를 가진 스마트 클라우드 구축 방안

 

시스코 데이터 센터 이노베이션 데이에 초대합니다!

복잡한 인프라 환경을 위한 스마트 클라우드 솔루션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 AI 기반 지능화 관리체계를 가진 스마트 클라우드 구축 방안'에서 비용, 관리, 규정 준수, 사이버 위협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살펴보고 이를 해결할 솔루션을 소개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일시: 2021년 7월 14일(수) 13:00~15:30

• 발표자: 조범구 대표 / 시스코 코리아, 황승희 부사장 /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쳐 & 소프트웨어 그룹 한국 사업 총괄,

             Jeremy Foster / Cisco Vice-President, Cloud Infrastructure and Software Group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00 오프닝 환영사 - 시스코 코리아 조범구 대표

13:05 복잡한 인프라 환경을 위한 시스코 스마트 클라우드 솔루션 - 황승희 부사장,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쳐 & 소프트웨어 그룹 한국 사업 총괄

13:20 시스코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혁신 - Jeremy Foster / Vice-President, Cloud Infrastructure and Software Group, Cisco

13:45 Breakout 세션 - AI 운영을 활용한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딥다이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딥다이브, 멀티 클라우드 혁신 딥다이브

15:30 클로징: 이벤트 종료

 

발표 주제:

 

- 키노트: 복잡한 인프라 환경을 위한 시스코 스마트 클라우드 - 전사적으로 디지털 효율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시스코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혁신: 5가지 주요 영역, 비즈니스 연속성, 실시간 인사이트, 민첩한 연결성, 통합적인 보안,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발표합니다.

 

브레이크아웃 세션

- AI 운영을 활용한 멀티 클라우드 네트워킹 딥다이브: 이 세션에서는 시스코의 솔루션이 어떻게 멀티 클라우드에서 워크로드를 연결하고, AI와 자동화를 통해 데이터 센터 운영에 미리 대응하는지 그리고 새로운 서비스와 혁신, 효율성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딥다이브: IT, DevOps, 클라우드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팀에서 자유롭게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isco Intersight(클라우드 운영 플랫폼)에 대해 알아봅니다.

- 멀티 클라우드 혁신 딥다이브: 클라우드 복잡성을 낮추고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한 사용 사례와 전략을 알아봅니다.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에서 멀티 클라우드로 가능성을 실현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위 행사 관련 문의는 여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korea-dc-innovation-day@cisco.com

 

행사에 참여하시고, 멋진 선물도 받아가세요!

 

- 지금 등록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 가민 포러너 45 GPS 러닝 워치를 드립니다.

- 세션이 끝날 때까지 시청해주시는 참석자분들은 Cisco Shop에서 제공하는 한정판 사은품(수량 한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코 데이터센터 이노베이션 데이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