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혁신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 소개

럭키맨 운수 2021. 7. 14. 18:03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혁신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소개합니다.

 

귀사는 '제로 트러스트'에 진심입니까?

 

이젠 본사와 연결된 지점 및 점포 그리고 데이터센터, 폭증하는 SaaS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일관된 머신러닝 기반의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네트워크 보안이 필요합니다.

 

이제 '제로 트러스트'도 머신러닝으로 훨씬 쉬워집니다.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 ‘제로 트러스트’

 

기업의 네트워크 경계가 무너졌습니다. 다양한 근무 환경, 클라우드의 빠른 도입, 새로운 사이버 공격의 등장이라는 현실에서 기업의 네트워크 보안 전체에 ‘제로 트러스트’ 전략이 필요합니다.

 

'제로 트러스트'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면 모든 사용자가 어디서나, 어떤 기기를 사용하던, 각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어 기업의 업무 생산성이 몰라보게 향상됩니다.

 

더불어,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가 이번에 소개하는 오퍼링을 통해 기업은 보다 손쉽게, 효과적으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팔로알토 네트웍스 전문가와 함께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제로 트러스트' 혁신의 실체를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7월 15일(목)~8월 15일(일)

* 사전 등록 후 웨비나 기간 동안 편하신 시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발표자: Nir Zuk CTO / 팔로알토 네트웍스 설립자, 박영욱 이사 / 팔로알토 네트웍스 시스템 엔지니어,

              김범수 부장 / 팔로알토 네트웍스 시스템 엔지니어

 

이번 혁신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 웨비나에 꼭 참석해야 하는 이유!

 

1. 전국에 분포돼 있는 지사 및 점포에서 부터 데이터센터에 이르기 까지 전사적으로 물샐틈없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하는 머신러닝 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2가지 모델을 새롭게 소개합니다.

2. 기업의 네트워크는 물론,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 까지 훨씬 간편해진 사용자 인증 방안인 Cloud Identity Engine을 통한 사용자 액세스 권한 보호 방안을 업계 최초로 소개합니다.

3. 업계 최초로 알려지지 않은 웹 기반 공격을 머신러닝으로 실시간으로 차단하는 혁신적인 인터넷 보안 방안을 업계 소개합니다.

4. 머신러닝으로 새로운 SaaS 애플리케이션 자동 발견 및 제어함으로써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SaaS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통합 CASB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부 ‘제로 트러스트'의 혁신

• Keynotes: '제로 트러스트' 혁신 전략의 진화 - Nir Zuk, 설립자, CTO

• Session 1: 지사에서 부터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제로 트러스트’를 구현하다’ - 박영욱 이사, 시스템 엔지니어

                - 머신러닝 기반의 새로운 차세대 방화벽

• Session 2: 혁신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 - 박영욱 이사, 시스템 엔지니어

 

2부 'CASB'의 혁신

• Keynotes: 폭증하는 SaaS 보안 문제 해결하는 CASB의 혁신 - Nir Zuk, 설립자, CTO

• Session 1: 인터넷 보안의 재창조 - 김범수 부장, 시스템 엔지니어

• Session 2: 최초의 통합 CASB, SaaS 보안의 혁신 - 김범수 부장, 시스템 엔지니어

 

Event

 

사전 등록 후 설문에 참여하시는 분께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Event 1. 설문조사 참여

설문 참여자 30분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Event 2. 상담 신청

도입 상담 신청 시(방문 상담 완료 후)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3만원권을 드립니다.

 

설문 참여하기

 

- 사전 등록 하신 분에 한해 별도의 접속 링크가 전달되므로 사전 등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도입 및 상담 문의: 02-568-4353 / Sales-KR@paloaltonetworks.com

 

팔로알토 네트웍스 웨비나 - 혁신적인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보안 소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