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오라클 웨비나 - 비즈니스 혁신과 최적 데이터 분석을 위한 셀프서비스 클라우드

럭키맨 운수 2021. 7. 15. 12:28

 

비즈니스 혁신과 최적 데이터 분석을 위한 셀프서비스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능력이 비즈니스의 승패를 좌우하는 시대입니다.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뿐만 아니라 LOB(Line of Business) 사용자도 오라클 ADW의 셀프 서비스 기능을 통해서라면 통찰력 있는 결과를 보다 빠르게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 마우스 클릭과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조직의 규모에 상관없이 '제로 수준의 관리'를 통해 시간 단축은 물론 비용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Event highlights

 

- 셀프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분석가 및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들에게는 우수한 셀프서비스 그래프와 그래프 애널리틱스의 이점을, 비즈니스 사용자에게는 보다 신속한 데이터 분석 처리 방법을 제안합니다.

- 비즈니스 사용자가 원하는 셀프 서비스 툴을 활용해 데이터 로드부터 결과 도출까지 신속, 정확하게 전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다른 기업의 사례를 공유하고 우리 회사에 맞는 오라클 ADW 도입 방안을 제안드립니다.

 

• 일시: 2021년 7월 15일(목) 13:30~14:10

• 발표자: Janet George / 오라클, 장성우 전무 / 오라클

• 사회자: 안철준 촌장 / 채널온티비 ChONTV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3:50 Keynote: Achieving the Promise of Self Service for the Line of Business - Janet George

13:50-14:10 In-DB Machine Learning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 소개 - 장성우 전무

                - Converged DB : DB 내에서 모든 데이터 타입을 처리

                - In-DB Machine Learning : DB 내에서 ML을 통한 업무 혁신 방안

                - AutoML : Oracle DB 21c에서 지원하는 AutoML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이벤트

 

웨비나 사전 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7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Best Q&A 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에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접속링크 전달)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오라클 웨비나 - 비즈니스 혁신과 최적 데이터 분석을 위한 셀프서비스 클라우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