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멘로시큐리티 웨비나 -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 트러스트와 SASE

럭키맨 운수 2021. 7. 18. 21:39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 트러스트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

 

사이버 공격을 준비하는 범죄그룹에게 이 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촉발된 원격근무와 가속화되는 클라우드의 도입, 개인 모바일기기의 사용 등으로 보안이 커버해야 하는 영역은 넓어지고, 보안의 통제능력은 취약해지며, 직원들은 보호받지 못하거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대처하는 기업들이 최근 많은 관심을 갖고 검토하는 기술이 제로 트러스트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입니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의 미래라고도 불리우며, 기존의 탐지 및 대응 중심 보안의 실패를 극복할 수 있는 아키텍처입니다.

 

2021년 클라우드 보안을 제대로 구현하길 원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제로 트러스트와 SASE를 살펴보며, 실제 적용 방안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조직의 보안을 책임지시는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1년 7월 20일(화) 14:00~15:00

• 발표자: 권혁인 이사 / 멘로시큐리티코리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트러스트와 SASE - 권혁인 이사

본 세션에서는 원격/재택근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과제와 클라우드를 위한 보안을 제로 트러스트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의 관점에서 설명합니다.

 

경품 안내

 

설문 작성하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분께 배달의민족 바우처 10,000원을 보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경품: 배달의민족 바우처 10,000원 50명

 

멘로시큐리티 웨비나 -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 트러스트와 SAS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