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Zendesk Virtual CX Day 2021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1. 7. 20. 17:07

 

Zendesk Virtual CX Day 2021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고객 경험 전략 - 솔루션 실사례 및 데모 중심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면서도 상담원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은 뉴노멀 시대의 CX(고객 경험) 핵심 전략이 되고 있습니다. 전세계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Zendesk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 놀라운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CX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젠데스크는 오늘 7월 21일(수), 디지털 고객 경험의 핵심 전략을 실현하고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Zendesk Virtual CX Day 2021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업무에 따른 시니리오 기반의 활용 사례와 실제 현업 사용자들이 얘기하는 Zendesk의 가치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CX 전략 수립을 위한 소중한 기회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7월 21일(수) 14:00~15:40

• 문의처: Zendesk 운영사무국 zendesk@unimind.co.kr / 031-422-2999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05 오프닝

14:05-14:30 [Keynote Speech] 디지털 퍼스트 CX 전략

14:30-15:00 [Zendesk 활용 데모] 이커머스 고객 및 상담원 경험 향상

15:00-15:30 [Zendesk 활용 데모] BtoB 시나리오 데모

15:30-16:00 [Zendesk 활용 데모] 클라우드 기반의 IT서비스관리(ITSM)

16:00-16:10 Break

16:10-16:50 [고객 세션] Zendesk를 통한 디지털 CX 구현 및 고객 서비스 개선 사례(AhnLab & MyRealTrip)

16:50-17:10 [파트너 세션] AI 연동을 통한 효율적인 고객 응대 및 상담원 편리성 데모(GSNeotek)

17:10-17:30 [파트너 세션] 내 손안의 Call Center, CallAvo + Zendesk(Megazone)

17:30-17:40 Q&A 및 클로징

 

행사 안내

 

- 등록하신 분들께 추후 참여 방법에 대해 안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본 행사 취지에 맞지 않는 고객은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등록 확인 및 발표자료 제공을 위해 Zendesk 담당자 또는 운영사무국에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경품 안내

 

- 웨비나에 참석하여 설문을 작성해 주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도입 문의 및 상담 신청 후 완료하신 분들께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드립니다.

 

Zendesk Virtual CX Day 2021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