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CIO 혁신 과제를 위한 AI기반 자동화 기술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7. 31. 06:49

 

6월 2일 진행된 전자신문 2021년 6월 비대면 CIO 세미나 - IBM 세션의 CIO 혁신 과제를 위한 AI기반 자동화 기술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입니다.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한국IBM의 Data, AI & Automation을 담당하는 윤하영 영업대표입니다.

 

지난 6월 2일, 한국IBM은 CIO 혁신 과제를 위한 AI기반 자동화 기술 전략 웨비나를 열었고, IT 신기술 인사이트 및 디지털 전략 추진에 있어 핵심 요소가 되는 AI 기반의 데이터 거버넌스, 복잡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IT 운영 자동화 솔루션에 대해서 발표했습니다. 우선 귀하께서 웨비나에 참석하며 한국IBM과 AI기반 자동화 기술전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디지털 기술 발전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CIO, CDO의 역할에 새로운 혁신, 내부적인 업무 프로세스 변화, 새로운 고객의 요구에 맞출 수 있는 디지털 전략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 클라우드, AI 신기술을 활용한 혁신 아이디어 발굴, 검증, 실행 등 디지털 전환 과제 추진 과정에서 적합한 요소를 발굴하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문조사에 답하신 대로, 더 쉬운 이해를 위해 AI기반 자동화 기술전략과 관련된 솔루션 소개자료 및 웨비나 자료도 함께 첨부해 보내드립니다.

 

1부부터 3부까지 다뤘던 솔루션과 전략을 모두 담은 자료이니 자세히 보시고, 자료 읽으시면서 IBM Data, AI & Automation 솔루션에 궁금하신 부분이나 관심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자료나 전문가와의 상담, IBM Client Centre에서의 솔루션 데모세션 등 귀하만의 맞춤 서비스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IO 세미나#1 CIO 혁신 전략을 위한 새로운 IT 기술 제언.pdf
0.93MB
CIO 세미나#2 AI 기반의 데이터 거버넌스를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실현.pdf
3.82MB
CIO 세미나#3 성공적인 디지털 가속화를 위한 IT 운영 자동화 전략.pdf
3.3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