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다쏘시스템 웨비나 - 국내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업체를 위한 전자기장 해석 방법론

럭키맨 운수 2021. 8. 9. 16:37

 

국내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업체를 위한 전자기장 해석 방법론 웨비나

 

[월간 시뮬리아 | 2021년 8월호]

반도체,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플라즈마 활용 공정 방식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플라즈마 공정은 저압의 중성 기체에 전자기장 인가하여 플라즈마를 발생시키고, 이를 통해 얻어진 전자와 이온을 공정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공정 장비 내에서 인가된 DC 혹은 AC 전자기장에 의한 플라즈마의 발생, 전기, 자기장의 분포, 전자와 이온의 움직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 설비 & 설계에 큰 도움이 됩니다.

 

금번 웨비나에서는 현재 국내외 많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업체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는 Dassault Systems의 CST Studio Suite를 소개해드리고, 이를 이용한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의 분석 방법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이번 웨비나를 통해 귀하의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1년 8월 18일(수) 14:00~15:00

* 입장은 웨비나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참석 이벤트

 

웨비나에 참석해 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질문 이벤트

 

라이브 Q&A 또는 설문을 통해 좋은 질문을 남겨주신 참서가 총 5분께 오셜록 티 세트를 드립니다.

 

Information

 

사전 등록 페이지 접속 → 사전 등록하기 → 웨비나 당일 등록한 정보로 로그인 및 참여

 

- 웨비나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로 진행됩니다.

- 입장은 웨비나 30분 전에 간으합니다.

- 사전 등록과 웨비나 입장은 한글 실명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웨비나 등록 정보로 인한 입장 및 이벤트 경품 발송 오류 문제는 주최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문의하기: 02-598-9766 / rgst@neodigm.com

 

다쏘시스템 웨비나 - 국내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 장비업체를 위한 전자기장 해석 방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