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Zendesk Agility in action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1. 8. 24. 03:31

 

Agility in action

-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애자일 CX 전략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즈니스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다양한 변수들은 비즈니스의 불확실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CX 리더들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경험했으며, 앞으로도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응답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중심의 원격 분산 환경에서 애자일 기반의 CX를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는 8월 25일(수), 글로벌 No.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젠데스크가 Agility in Action을 위한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키노트 세션 이외에도 애자일 CX 구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다양한 온디맨드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원격 및 분산 환경에 초점을 맞춘 민첩한 비즈니스 문화

- 강력한 기술 스택, 혁신적인 사고, 협업, 팀 플레이어로 구동되는 민첩한 팀 구축

- 올바른 채널을 활용하며 데이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

 

• 일시: 2021년 8월 25일(목) 10:00~11:00

• 발표자: Jeff Titterton / Zendesk COO, Wendy Johnstone / Zendesk COO, Peter Lorant / Zendesk COO,

            Duncan Wardle / Former Head of Innovation at Disney, Gus Balbontin / Former CTO of Lonely Plane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직을 애자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 Jeff Titterton, Wendy Johnstone, Peter Lorant Zendesk COO

2. The magic of ‘what if’ - Duncan Wardle Former Head of Innovation at Disney

3. 파괴는 어떻게 기회를 가져오는가 - Gus Balbontin Former CTO of Lonely Planet

※ 한글 자막이 제공되며, 아젠다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 웨비나는 한글 자막이 제공됩니다.

- 라이브 이벤트 참여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를 보내드립니다. 등록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 문의처 : Zendesk 운영사무국 zendesk@unimind.co.kr 031-422-2999

 

Zendesk Agility in action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