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레드햇

레드햇 ARO(Azure Red Hat OpenShift) 워크샵 체험하기

럭키맨 운수 2021. 9. 22. 15:09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 실행하기!

 

이제 IT인프라에서 쿠버네티스를 빼놓고 논하기는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기업이 사용하기에 가장 안정적이고, 가장 신뢰도 높은 쿠버네티스인 Red Hat의 OpenShift Container Platform을 즉시 설치 및 배포, 구성해보세요!

 

그동안 쿠버네티스는 설치하기도 어렵고, 쉽게 시작하기 어려우셨죠? 이제는 Red Hat과 Azure가 구축 및 관리를 대신해드립니다. 이제 바로 사용해보세요! ARO(Azure Red Hat OpenShift)은 Microsoft Azure의 기본 고가용성 기능과 Red Hat OpenShift Container Platform의 고급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결합한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컨테이너 레디(Container-Ready)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금, 딱 1시간 투자해서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보세요! ARO 사용권과 데모 시나리오는 저희가 쏠게요!

 

ARO 워크샵 체험하기

 

1. ARO 접근 코드 및 데모 매뉴얼을 받으실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2. 데모 매뉴얼을 따라 Azure 상에서 구동되는 OpenShift를 즐기세요.

3. 모든 시나리오를 완료한 후 시나리오 완료 화면을 캡처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와 함께 업로드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

 

- 데모 체험을 신청하시면 등록하신 메일 주소로 3시간 무료 코드와 데모 시나리오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 데모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메일을 못받으신 경우 아래 메일로 문의바랍니다.

   redhat@purplepig.co.kr

- 데모 체험 이벤트는 9월 14일~10월 1일까지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여자 추첨 이벤트

 

모든 데모 과정을 따라해 주시고 완료 화면을 업로드 해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1년 9월 14일(화)~10월 4일(월)

• 경품: 갤럭시 워치 4 1명,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10명,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 50명

 

상담신청 이벤트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상담을 받아보고자 상담신청 및 상담을 완료해주신 분께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상담신청 후 상담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제외될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하기

 

레드햇 ARO(Azure Red Hat OpenShift) 워크샵 체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