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HPE 웨비나 - 엣지 투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최선의 선택, HPE Ezmeral

럭키맨 운수 2021. 10. 19. 02:31

 

[한국HPE] 엣지 투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최선의 선택, HPE Ezmeral

 

지난 10년간 디지털 혁신의 첫 물결은 퍼블릭 클라우드로 시작되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경험, 개발자와 IT 운영자에게 IT를 단순화할 수 있는 속도와 민첩성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애플리케이션(70%)의 대부분이 코로케이션, 데이터센터 및 Edge에 있습니다. 데이터 비중, 지연 시간, 애플리케이션 종속성 및 규정 준수 때문에 퍼블릭 클라우드에 쉽게 리팩터링할 수 없기도 합니다.

특히, 데이터가 사일로에 있는 기업은 수많은 정보로부터 통찰력과 조치를 창출할 수 없고, 이로 인해 디지털 전환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을 진전시키려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HPE Ezmeral 은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이르는 광범위한 사용 사례를 위해 적절한 규모로 자원를 배포하도록 엔터프라이즈 등급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환을 촉진시키는 플랫폼입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Ezmeral의 빅데이터, 컨테이너, ML Ops 및 Data Fabric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국내외 사례를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특히 국내 빅데이터 구축사례를 중심으로 기업이 빅데이터 구축 시 주의 해야 하는 사항들을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 일시: 2021년 10월 19일(화) 13:30~14:35

• 발표자: 신용희 컨설턴트 / 한국 HPE, 문영상 교수 / 성우HS

• 사회자: 안철준 촌장 / 채널온티비 ChONTV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3:35 오프닝 및 발표자 소개

13:35-14:00 엣지 투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최선의 선택, HPE Ezmeral 솔루션 포트폴리오 및 국내외 사례 소개 - 신용희 컨설턴트 / 한국HPE

14:00-14:25 빅데이터 구축 사례 소개 - 문영상 교수 / 성우HS

14:25-14:35 Q&A 및 클로징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에 참여해 주신 분들 대상으로 아래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하나, 좋은 질문

- 웨비나 진행 중, 좋은 질문을 해주신 분들 중 5분을 추첨하여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 경품: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콜라 세트 기프티콘 5명

 

둘, 설문 참여

- 웨비나 종료 후,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 중 5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돌체라떼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돌체라떼 기프티콘 50명

 

- 본 웨비나는 디지털데일리 DD튜브를 통하여 무료로 진행됩니다.

- 원활한 웨비나 진행을 위해서 사전 등록 부탁드립니다.

- 원활한 웨비나 진행을 위하여 행사 당일 오후 1시 30분까지 접속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 전달을 위해 사전등록 시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상품은 제시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문의하기: rgst@neodigm.com / 02-598-0177

 

HPE 웨비나 - 엣지 투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최선의 선택, HPE Ezmeral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