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가상 인프라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럭키맨 운수 2021. 11. 10. 13:26

 

가상 인프라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웨비나

 

가상 인프라의 가용성, 비용 및 성능에 대한 부담이 가중되면서, 조직은 가상화에 대한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퓨어스토리지와 VMware는 풀스택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지원하고 완벽한 통합과 이동성을 통해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설계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영문자료)는 2022년까지 글로벌 조직의 75%가 이러한 컨테이너형 최신 앱을 실행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하고 지속적이며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이 없으면 최신 쿠버네티스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려는 노력은 수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간편하고 최적화된 VMwar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웨비나에 이어지는 두 번째 시리즈 웨비나입니다. ‘가상 인프라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에 대한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퓨어스토리지 김민철 상무의 발표를 통해 컨테이너 및 VM 기반 워크로드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가속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일시: 2021년 11월 10일(수) 14:00~15:00

• 발표자: 김민철 APJ Principal Engineer /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

 

웨비나 아젠다

 

- 가상화 환경에서 데이터센터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TCO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완벽한 쿠버네티스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과 탄주(Tanzu) 통합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여정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클라우드간의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이동성을 단순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경품 안내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참여 150명 추첨 스타벅스 카페라떼, 좋은 질문 3명 추첨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2만원)

 

공지사항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리며, 영상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새로 고침을 눌러 확인해주세요. 개인 PC의 음소거를 해제하고 음량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korea.marketing@purestorage.com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퓨어스토리지 웨비나 - 가상 인프라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