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애플리케이션에 자가방어 능력 부여하기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1. 11. 26. 23:51

 

10월 26일과 27일 진행된 제20회 Next Generation Security Vision 2021 온라인 컨퍼런스 - 진네트웍스 세션의 애플리케이션에 자가방어 능력 부여하기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데이터넷TV 온라인 컨퍼런스 "애플리케이션에 자가 방어 능력 부여하기" 세션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진네트웍스 솔루션영업팀입니다. 지난 10월 26-27일 열린 Next Generation Security Vision 2021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저희가 발표한 세션 "애플리케이션에 자가 방어 능력 부여하기"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서 매뉴얼 업무가 디지털화되고 자동화되고 있으며, 팬데믹 시대를 맞아 원격근무가 늘고 비대면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사용하거나 접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수는 가히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웹을 이용해 개인 식별 정보를 전송하거나 교환하고 민감한 정보들을 입력합니다. 이러한 시대에 보안을 강화해야 하는 지점은 더욱 늘어나지만, 그 모든 허점을 찾아 막기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모든 조직은 IP와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을 강화하지만, 공급망 공격처럼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우리는 취약점을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RASP는 이러한 상황속에서 한 가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추가적인 자료를 통해 RASP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진네트웍스로 문의주십시오.

Tel. 02-6949-2345, solutions@jinnetworks.com

 

감사합니다. (주)진네트웍스 솔루션 영업팀

 

애플리케이션에 자가방어 능력 부여하기 웨비나 발표자료 다운로드

Imperva-RASP_Presentation_1027.pdf
1.4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