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Oracle Database World

럭키맨 운수 2021. 12. 1. 01:14

 

Oracle Database World—대한민국

 

Oracle 데이터베이스 기술의 혁신과 이를 활용해 데이터 주도형 조직 구성을 시작하는 방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이벤트에는 기조 연설, 24개의 세션, 데이터베이스 개발 전문가와 함께 하는 실시간 Q&A, 발표자가 직접 진행하는 6개의 실습 및 70개의 추가 온디맨드 세션이 포함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여 Oracle의 최신 데이터베이스 기술이 선사하는 성공을 확인해 보십시오.

 

데이터 혁신 리더가 되기 위한 기술, 팁, 모범 사례 및 실무 경험을 얻으십시오. 이틀간의 이벤트에서는 IT 리더, DBA 및 개발자가 2개의 키노트, 24개의 세부 세션 및 6개의 실습 랩에서 Oracle Database 제품 전문가에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데이터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일시: 2021년 12월 1일(수)~12월 2일(목) 12:30-16:55

 

데이터 기반 조직 구축

데이터 관리 간소화, 데이터 혁신을 위한 시간 확보

 

IT 리더와 DBA는 데이터 볼륨과 다양성으로 인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다행히도 오라클의 데이터베이스 및 클라우드 기술의 새로운 혁신으로 데이터 관리가 간소화 및 자동화되어 데이터 중심 조직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Oracle Database World에서는 성능, 확장성, 보안, 자동화, 가용성 및 관리의 혁신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여 다음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Oracle Database 고객은 다양한 데이터 유형 및 워크로드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칩니다.

- Oracle Autonomous Database는 데이터 관리 작업을 줄여 새로운 데이터 통찰력과 혁신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 Oracle Exadata는 획기적으로 높은 성능, 더 나은 비용 효율성 및 더 많은 배포 옵션을 제공합니다.

 

개발자 생산성 향상

다중 모드, 다중 테넌트, 다중 워크로드의 데이터베이스 활용

 

개발자는 항상 생산성 향상을 원합니다. 동시에 광범위한 데이터 모델, 액세스 방법, 워크로드 및 배포 옵션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12월 1일과 2일에 제품 전문가와 함께 Oracle Autonomous Database 및 MySQL Database Service가 API 기반 액세스, 모델별 언어 및 강력한 SQL 기능을 통해 귀사에 어떻게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Oracle Database World에 등록하여 귀사에 도움이 되는 도구와 방법론을 찾으십시오:

 

- Oracle APEX 로우 코드 개발 플랫폼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 그래프와 머신런닝을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여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생성합니다.

- Oracle Database를 사용하여 최신 마이크로 서비스 및 이벤트 기반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를 지원합니다.

- HeatWave를 사용하여 MySQL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단순화합니다.

 

Oracle Database World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