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

럭키맨 운수 2021. 12. 6. 14:09

 

한국침해사고대응팀협의회(CONCERT)는 12월 7일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생중계로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을 개최합니다.

정보보호 일선에서 헌신과 노력을 다하고 계신 여러분을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에 초대합니다.

 

2021 Annual Security User's Festival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

 

안녕하세요. CONCERT 사무국입니다. 2021년 12월 7일(화), CONCERT가 주최/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역사, 최대 규모의 정보보호 사용자 축제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이 온·오프라인(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동시에 개최됩니다!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의 최신 정보보호 이슈 교류 및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온 해킹방지워크샵이 올해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되어 그 어느때보다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02-3474-2490 / info@concert.or.kr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CERT 사무국 드림

 

모시는 글

 

A Whole New World

매년 대한민국 기업들의 정보보호를 논의하는 해킹방지워크샵.

 

해킹방지워크샵은 기업 정보보호 담당자분들이 서로의 고민과 이슈, 그리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속적인 노력이 중요합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체계적인 관리가 뒤따르지 않는다면 우리가 들이는 수많은 노력들은 사상누각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 있었던 사건 사고를 되돌아보고 내년에 등장할 새로운 위협에 대해 전망해 보는 시간.

또 그에 대처하는 보안 담당자인 우리의 자리를 돌아보는 시간.

대한민국 최고(最古), 최대(最大)의 정보보호 사용자 축제로 표방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오셔서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2021년 12월 7일(화) 09:30~18:00

• 발표자: 원유재 회장/CONCERT, 박상형 조직위원장/한국수력원자력 부사장, 신대규 운영위원장/한국인터넷진흥원 본부장,

            이준호 프로그램위원장 / 한국화웨이 전무, 윤드식 홍보위원장 /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

            이동범 회장 /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 장소: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 주최/주관: CONCERT

• 특별후원: 한국인터넷진흥원

•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찰청, 금융감독원, 금융보안원, 정보통신기획평가원, 한국전파통신연구원,

         한국정보보호학회, 개인정보보호학회,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한국CPOI포럼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 사무국에서 순차적으로 접수 승인 예정입니다.

- 오프라인 참석의 경우, 위드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참석 인원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백신 접종을 모두 완료(2차 접종 이후 14일 경과)하신 분에 한해 참석할 수 있습니다.

- 사전등록은 사전 공지 없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등록은 불가합니다.

 

제25회 해킹방지워크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