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HPE X Nutanix 웨비나 -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

럭키맨 운수 2022. 1. 11. 14:14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중심 HPE GreenLake 와 원클릭 데이터베이스 관리솔루션 Nutanix Era의 결합!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란 무엇일까요? 점점 예측 불가능한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운영에 따른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해 구축하여 사용량 기반의 과금체계와 데이터베이스의 운영 및 관리에 효율을 높여보십시오.

 

이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복잡한 데이터베이스 수작업으로 오류가 발생하고 배포가 지연되고 계신가요?

- 데이터베이스의 무분별한 확장과 관리의 복잡성으로 야근이 잦으신가요?

- 패치 및 업그레이드와 같은 유지관리 작업을 하는 데 다운타임 발생으로 효율적인 DB관리가 어려우신가요?

- 점점 데이터베이스 관리와 운영의 예측이 어려워져, 유연한 IT소비모델이 무엇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일시: 2022년 1월 13일(목) 13:30~14:30

• 발표자: 신장규 이사 / HPE Korea, 마이클 신 이사 / 뉴타닉스(Nutanix) Korea

• 사회자: 안철준 촌장 / 채널온티비 ChONTV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3:35 오프닝 및 발표자 소개

13:35-14:00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의 중심 HPE GreenLake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관리전략 - 신장규 이사 / HPE Korea

14:00-14:25 원클릭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 Nutanix Era 소개 및 데모시연 - 마이클 신 이사 / Nutanix Korea

14:25-14:30 Q&A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에 참여해 주신 분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좋은 질문을 해주세요!

웨비나 진행 중, 좋은 질문을 해주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BHC 커리퀸+콜라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 경품: BHC 커리퀸+콜라세트 10명

 

2.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웨비나 종료 후,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 중 5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50명

 

HPE X Nutanix 웨비나 -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HPE GreenLake와 Nutanix Era를 통한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관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