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WebexOne Korea 2021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1. 14. 21:19

 

2021년 11월 18일 진행된 WebexOne Korea 2021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시스코 코리아 프리세일즈 팀의 박은애입니다. 바쁘신 와중에 2021년 시스코 웹엑스원 코리아 이벤트에 참석하여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올해 WebexOne에서는 재택근무를 위한 솔루션 뿐만 아니라 한국 고객의 최대의 관심사인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그리고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 경험 향상까지 가장 혁신적이고 새로운 Webex 제품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었습니다.

 

특히 지난 10월에 진행된 글로벌 WebexOne 이벤트의 약 30여개의 세션 중 한국 고객을 위해 엄선한 주요 키노트 및 세션을 한국어 자막과 함께 소개해드렸으며 국내 공공 기관, 금융, 중소 및 대기업 등 다양한 고객의 업무 환경 혁신을 도운 국내 Webex 전문가들이 CXO, IT 담당자, 그리고 일반 사용자들의 스마트하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위해 준비한 핵심 인사이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는 시스코의 전략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WebexOne 세션 다시보기: https://www.webex.com/ko/webexone/index.html

- Webex 기능 사용 소개 영상: https://youtu.be/nor7tGCDXGU

 

앞으로도 시스코와 관련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혁신적인 기술로 포용적 미래를 향한 새로운 여정에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이벤트에서 저희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스코 코리아가 준비한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에서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박은애 드림

 

WebexOne Korea 2021 다시보기

웹엑스미팅 소개 브로셔.pdf
2.6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