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서비스나우 웨비나 - 2022 DevOps 트렌드와 클라우드 AIOps

럭키맨 운수 2022. 2. 24. 11:07

 

[서비스나우] 2022 DevOps 트렌드와 클라우드 AIOps

 

DevOps와 Cloud Native App의 시대적 흐름은 거부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기존 Legacy 환경을 소홀히 다룰 수도 없습니다. 모든 것을 퍼블릭 클라우드로 옮기고 싶지만 그렇다고 프라이빗·하이브리드 환경 역시 무시하고 갈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 일일이 관리하던 시대를 넘어 자동화된 관리 솔루션들이 늘어나도 다들 각자의 영역에서만 생산성을 이야기할 뿐 관리 환경의 통합, 연계, 미래 확장성에 대해서는 도입 직후 시간에 머물러 있습니다.

 

기존 IT 운영 관리 툴들은 클라우드, 컨테이너, 서버리스 환경을 품을 수가 없습니다. ML, AI 기술을 쓴다고는 하지만 현실과 너무 멀게 느껴지기만 합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고 경계가 모호해지는 IT 환경에서 IT 운영-관리 고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DevOps, CNA로 계속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회사, IT 조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2022년 새롭게 대두되는 DevOps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 단순 기술만이 아닌 사람, 문화, 환경 변화에 맞춘 AI 기반 클라우드 운영관리도 알아봅니다.

 

✓ ML 및 AI 기술 기반 분석을 통해 사내 전산실이든 퍼블릭 클라우드든 위치 관계 없이 문제가 발생하기 전 미리 파악하고, 예방, 자동화된 해결을 통해 패턴화된 장애를 없앱니다.

✓ 어쩔 수 없이 발생한 장애에 대해서는 더 빠른 해결 뿐만 아니라 원인분석(RCA)까지도 명확해야 합니다.

✓ 단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기업 전반의 변경관리와 함께 운영되어야 합니다.

✓ 클라우드 비용 분석을 통해 낭비를 막고 자동화된 자원 조정이 가능해야 합니다.

 

새로운 변화의 시대, IT 운영관리에 있어 서비스나우 AIOps 플랫폼이 어떻게 효율을 극대화하고 혁신을 이뤄왔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일시: 2022년 2월 24일(목) 11:00~12:00

• 발표자: 임경훈 매니저 / 서비스나우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1:00-11:40 2022 DevOps 트렌드와 클라우드 AIOps - 임경훈 매니저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 응답자 100명 세븐일레븐 상품권 5천원정, 좋은 질문(Q&A 참여) 5명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피자 L+콜라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기입 부탁드립니다. (※ 개별 접속 링크 전달)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서비스나우 웨비나 - 2022 DevOps 트렌드와 클라우드 AIOps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