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내부회계관리제도 ITGC 대응을 위한 Atlassian 기반의 IT 통제 체계 구축 방안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2. 27. 22:07

 

2021년 9월 14일 진행된 내부회계관리제도 ITGC 대응을 위한 Atlassian 기반의 IT 통제 체계 구축 방안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오피스입니다.

 

<내부회계관리제도 ITGC 대응을 위한 Atlassian 기반의 IT 통제 체계 구축 방안> 웨비나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웨비나 진행 간 수집된 질문과 영상 다시보기 링크 공유 드리오니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들을 재확인하시며 정리하는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Q&A 총정리

사전에 인입된 질문과 온라인 세션에서 문의주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여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다시보기

실시간 온라인 세션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유튜브 링크를 공유 드립니다.

 

Q&A 총정리 다운받기

 

이번 웨비나는 약 500명에 달하는 사전 등록자와 85% 이상의 참여율을 기록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내부회계관리 ITGC 관련 프로젝트와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사전에 준비하여 대응하실 수 있도록 진행한 건이었는데 예상보다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다행이라고도 생각됩니다.

 

본 웨비나가 귀사의 내부회계관리제도 IT 감사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Atlassian 솔루션 활용한 IT 통제 데모, 추가 문의 혹은 제품 견적 등은 언제든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폴라리스 오피스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웨비나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

 

내부회계관리제도 ITGC 대응을 위한 Atlassian 기반의 IT 통제 체계 구축 방안 웨비나 다시보기

[폴라리스 오피스] Atlassian 기반의 내부회계관리제도 IT 통제_Q&amp;A.pdf
0.6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