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엔트러스트 웨비나 - 클라우드 환경에서 HSM 적용 방안 및 사례

럭키맨 운수 2022. 3. 5. 21:47

 

데일리시큐 웨비나 개최

클라우드 환경에서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 적용 방안 및 사례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은 정보보호를 위해 암호화가 사용된 이래 암호키를 보호하는 최상위 보안수준 방법으로써 사용되어 왔습니다.

 

HSM은 다른 IT 인프라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물리적인 데이터센터 내에 구축되어 사용되어 왔으나, 최근 기업들이 확장성이나 유연성 그리고 비용절감을 위해 클라우드를 폭넓게 도입하면서 HSM 또한 클라우드 환경에 맞추어 여러 클라우드 HSM 모델이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내 HSM 도입 시 도전과제와 이를 해결하는 Entrust의 클라우드 친화적인 HSM 모델 및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하시는 분께는 1시간 보안교육 이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많은 참석바랍니다.

 

• 일시: 2022년 3월 8일(화) 14:00~15:00

• 발표자: 마건일 차장 / 엔트러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클라우드 환경에서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 적용 방안 및 사례

                1. HSM이란 무엇이며 기존 온프레미스에서의 HSM 사용사례

                2.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HSM 적용 시 도전과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HSM의 여러가지 모델

 

Event

 

• 경품: 설문조사 1명 추첨 전동 와인오프너, 퀴즈 정답 1명 추첨 고급우산, 좋은 질문 1명 추첨 고급우산

 

- 사전등록 해주시면 3월 7일 오후 4시경 접속링크를 메일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설문링크는 웨비나 종료 후 사전등록하신 메일과 문자로 전달해드립니다. 바로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면 1시간 보안교육 이수증을 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 이번 웨비나와 관련된 문의는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mkgil@dailysecu.com)에게 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엔트러스트 웨비나 - 클라우드 환경에서 HSM 적용 방안 및 사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