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오토런 Autoruns v14.09 32/64비트

럭키맨 운수 2022. 3. 14. 18:14

 

Mark Russinovich(https://docs.microsoft.com/ko-kr/sysinternals/downloads/autoruns)에서 제작한 Autoruns는 내 컴퓨터가 시작될 때 어떤 프로그램들이 작동되어 시작되는지를 보거나 삭제할 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2월 16일 릴리즈되었습니다. 자료는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Autoruns는 시작 메뉴의 시작프로그램 폴더에 들어있는 실행아이콘, 레지스트리 키로 기록되는 여러가지 모습들을 보여주며, 윈도우 시스템이 시작되기 위해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들까지 광범위하게 보여줍니다. 윈도우 시스템이 시작되기 위해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들을 광범위하게 보여주므로 삭제시 조심스럽게 다뤄야 합니다.

 

<제작사 소개>

 

모든 시작 모니터의 자동 시작 위치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지식이 있는 이 유틸리티는 시스템 부팅 또는 로그인 중에 실행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과 Internet Explorer, Explorer 및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다양한 기본 제공 Windows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할 때 표시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에는 시작 폴더, 실행, RunOnce 및 기타 레지스트리 키에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자동 실행은 탐색기 셸 확장, 도구 모음,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 Winlogon 알림, 자동 시작 서비스 등을 보고합니다. 자동 실행은 다른 자동 시작 유틸리티를 능가합니다.

 

자동 실행의 서명된 Microsoft 항목 숨기기 옵션을 사용하면 시스템에 추가된 타사 자동 시작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구성된 다른 계정에 대해 구성된 자동 시작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패키지에는 CSV 형식인 Autorunsc로 출력할 수 있는 명령줄에 해당하는 명령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실행 파일의 수에 놀랄 것입니다.

Autoruns.zip
3.6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