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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2

럭키맨 운수 2022. 3. 16. 14:47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2

 

리테일 산업은 이제 디지털 산업입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기업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지 않고서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특히 코로나19는 리테일 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 쏠림, D2C 확장, 오프라인 매장의 폐점, 경기 침체, 늘어만 가는 배송 수요 등의 많은 변화 속에서 리테일과 물류, 커머스 업계는 디지털 없이는 변화에 대처할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에 바이라인네트워크는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2를 개최합니다. 리테일과 물류 기업이 어떻게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지, 디지털 혁신을 위해 필요한 기술과 활용사례는 무엇인지 살펴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 일시: 2022년 3월 17일(목) 10:30~17:30

• 발표자: 박종한 / 브리티쉬 어메리칸 토바코 (BAT) 전무, 윤규환 / 네이버클라우드 상품기획 수석, 조규승 / 젠데스크 차장,

            조용준 /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과장, 윤준경 / 제네시스코리아 이사, 홍정표 / 넷스카우트 이사,

            서경미 / 링크샵스 대표, 최훈민 / 테이블매니저 대표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0:30-11:00 Keynote : 하이퍼 퍼스널레제이션을 통한 신규고객 창출방안 (Creating Better Tomorrow) - 박종한 / 브리티쉬 어메리칸 토바코 (BAT) 전무

사회적인 책임 기업을 선도하는 BAT는 고객중심의 Multi-category 제품과 함께 신규 산업 진입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있으며, 본 세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신기술, 이노베이션을 통한 고객중심의 디지털 전략에 대한 방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11:00-11:40 Digital Innovation in the Connected Environment - 윤규환 / 네이버클라우드 수석

리테일 업종의 고객 경험 향상 / 디지털 전환 을 위해서 네이버가 제안하는 것들(Cloud data box, ARC eye, AiTEMS) I-oT, 5G 등의 키워드로 보는 물류

 

11:40-13:30 점심 & 휴식

13:30-14:10 리테일 기업을 위한 옴니채널 고객 서비스 레벨업 전략 - 조규승 / 젠데스크 차장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장기적으로 구축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은 리테일 업계에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브랜드에 맞는 탁월한 옴니채널 경험과 AI 기반 셀프 서비스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 상담원 워크스페이스를 통해 협업 및 효율성 극대화, 사용하기 쉬운 애널리틱스를 통한 애자일 비즈니스 운영등에 대한 레벨업 전략및 구체적 실현 방안을 공유합니다.

 

14:10-14:50 리테일&로지스를 위한 AI-Driven Network - 조용준 /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과장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리테일 비지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주니퍼의 Mist AI 기반 솔루션를 소개합니다.

 

14:50-15:30 리테일/이커머스의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위한 컨택센터 혁신 방안 및 데모 시연 - 윤준경 / 제네시스코리아 이사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의 니즈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리테일/이커머스 업계에서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차별화된 CX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을 위한 핵심 지표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에 걸친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예측하여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리테일/이커머스 업계의 트랜드를 알아보고 실시간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한 고객 여정 조율을 통해 보다 개인화된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만드는 방법을 데모를 통해 알아봅니다

‐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활용 방안

‐ 국내외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사례

‐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전문 컨설팅

 

15:30-16:10 사례를 통하여 보는 리테일 IT 서비스 운영과 관리 방안 - 홍정표 / 넷스카우트 이사

Covid19로 인하여 점점 더 많은 리테일 서비스가 IT를 기반한 온라인 서비스로 변화하고 확대되고 있습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이제 일상이 되어 버린 리테일 시장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준비와 운영 확대 방안과 서비스의 성능은 물론 보안을 위한 체계를 위한 IT 서비스 가시성의 확보를 위한 방안을 알아보겠습니다. 덧붙여 보안과 서비스 성능 통합 운영과 관리 방안에 대한 편의성과 즉시 실행 가능한 가시성 기반의 서비스 안정화 방안을 공유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코로나19 자가격리로 인해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의 발표는 취소되었습니다.

 

16:10~16:50 식당 예약에 IT 솔루션 도입이 불러온 변화 - 최훈민 / 테이블매니저 대표

테이블매니저는 네이버와 카카오가 동시에 투자한 첫번째 스타트업이다. 오프라인 식당에 예약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로 창업, 현재 서비스 적용 부문을 늘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수요 예측 서비스’를 개발, 식당과 솔루션 업체의 윈윈을 도모하고 있다. 빈자리 넘쳐나는 식당에서 테이블매니저는 어떤 기회를 보고 성과를 내고 있을까. 그 경험을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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