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왜 고성능방화벽이어야만 하는가 웨비나 다시보기

럭키맨 운수 2022. 4. 7. 13:39

 

3월 23일 비전테크에서 진행한 왜 고성능방화벽이어야만 하는가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왜 고성능방화벽이어야만 하는가 웨비나 다시보기 + Q&A

 

감사의 글

 

안녕하세요. 팔로알토 네트웍스 조달총판사 비전테크입니다.

 

'왜 고성능방화벽이어야만 하는가' 웨비나에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정부 및 공공기관이 팔로알토 네트웍스 고성능방화벽 도입 사례와 함께 조달청 나라장터 사업추진 현황 및 판매촉진 계획에 대해 공유하였습니다.

 

'웨비나 다시보기'로 놓쳤던 부분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웨비나 진행 시 질문에 대한 답변 공유드립니다.

앞으로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Q&A

 

1. AI 머신러닝 등을 활용한 변조된 악성 트래픽의 차단이 가능한지와 오탐, 미탐을 방지하는 알고리즘이 궁금합니다.

 

변조된 악성 트래픽의 종류는 셀 수 없이 많으며 앞으로도 계속 생성됩니다. 팔로알토의 기조는 이런 변조된 악성 트래픽을 제대로 대응하기 위해 고성능방화벽에 라이선스 추가만으로 보안 기능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질문주신 변조가 되는 악성 트래픽을 막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기반 보안정책 등 고성능방화벽의 기본 보안 정책 적용을 통한 정책을 통해 더욱 강력한 보안 정책으로 변조된 악성 트래픽이 내부로 침입할 수 없도록 공격 표면을 줄여주게 됩니다. 오탐, 미탐을 위해 팔로알토는 자체 인텔리전스를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인텔리전스는 매우 정확도가 높으며 새로운 공격에 대해 방어와 가시성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머신러닝 기반 분석 알로리즘을 방화벽내에 구현하고 있어 오탐과 미탐의 확률을 줄이고 있습니다.

 

왜 고성능방화벽이어야만 하는가 웨비나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