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일 제네시스(Genesys)에서 진행한 디지털 혁신의 필수, 클라우드 컨택센터 웨비나 다시보기입니다.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우드는 컨택센터의 혁신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핵심 원동력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환경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컨택센터의 도입 및 기존 콜센터의 클라우드 전환이 필수적입니다.
Genesys는 본 웨비나에서 클라우드 컨택센터로 전환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혁신 플랫폼인 클라우드 컨택센터 Genesys Cloud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웨비나 영상을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Genesys와의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P: 02-2056-9600
- E: marketingkorea@genesys.com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8회 플랜트 조선 컨퍼런스 2022 다시보기 (0) | 2022.04.19 |
---|---|
NES 2022 차세대 기업 보안 버추얼 컨퍼런스 (0) | 2022.04.19 |
서비스나우 웨비나 - 사례와 함께 알아보는 서비스나우 하이퍼 AIOps (0) | 2022.04.18 |
SIMTOS 2022 프리뷰 - 스마트 제조를 위한 CAD/CAM 트렌드 (0) | 2022.04.18 |
vSphere with Tanzu 모든 형태의 앱을 통합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 현대화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2.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