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맨텍 웨비나 - 멀티 K8S 관리의 신 아코디언 MKM 소개

럭키맨 운수 2022. 4. 20. 13:09

 

멀티 K8S 관리의 신 아코디언 MKM 소개

 

맨텍 이진현입니다. 내일 4월 20일 수요일 쿠버네티스와 PaaS 관련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그간 쿠버네티스 관련 Vmware, Nutanix, Cisco, HP, Redhat, AWS, Google, MS, Naver 등 여러 클라우드 업계 리더들이 K8S관련 솔루션들을 자사의 기존 레거시에 탑재하거나 In house로 개발한 K8S기반 PaaS 환경이 우후죽순처럼 구축되면서 이에 대한 통합 관리 이슈들이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가 최근 아코디언 MKM을 출시하면서 이기종 K8S 플랫폼에 대한 통합 클러스터 관리 방안에 대해서 소개하고 데모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청취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22년 4월 20일(수) 14:00~15:00

• 발표자: 이진현 상무 / 맨텍 OM사업본부

 

클라우드 세계에서 쿠버네티스가 질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주가 불러오는 부작용이 상당합니다. IT서비스 기업과 고객의 관점에서 K8S를 어떻게 구축할지, 도입된 K8S의 관리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결할지, 우후죽순처럼 구축된 여러개의 K8S 클러스터를 어떻게 유지할지 등이 대표적인 고민거리 입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native K8S와 Public 클라우드 사업자들이 제공하는 K8S를 아주 쉽게 배포하고 통합 관리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실제 데모를 통해 관리 스트레스를 말끔히 제거해 드리겠습니다.

 

웨비나 선물

• 경품: 웨비나 참석자 및 설문응답자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방문상담 신청 및 완료 대상자 BHC 뿌링클+콜라 세트

 

맨텍 웨비나 - 멀티 K8S 관리의 신 아코디언 MKM 소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