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체크막스 웨비나 -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럭키맨 운수 2022. 5. 23. 06:03

 

데이터넷TV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최근 보안 분야의 화두는 ‘보안 내재화(Security by Design)’입니다. 모든 기기들이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시대에서 보안에 대한 위협과 취약점은 날로 늘고 있지만, 사용자가 모든 기기들을 업데이트하며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때문에 제품이나 솔루션의 개발부터 취약점이 노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강화하는 것이 보안 내재화의 핵심입니다.

 

국내에서도 다수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공격이 발견되고 데브옵스 도입 가속화에 따라 빠른 소트프웨어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보안 내재화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IT 기술을 활용하는 이상 보안 내재화는 빠져서는 안되는 중요한 요소지만 여러 여건상 기업이 독자적으로 보안 내재화를 진행하기는 굉장히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기업들은 잘 정의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SDL)를 활용하면 쉽게 보안 내재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체크막스(Checkamarx)는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전략을 제안합니다. 체크막스가 제안하는 전략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5월 24일(화) 13:30~14:30

• 발표자: 송대근 지사장 / 체크막스, 박찬수 실장 / 체크막스

• 사회자: 김선애 기자 / 데이터넷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3:55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 3가지 전략 - 송대근 지사장, 박찬수 실장

13:55-14:20 체크막스 솔루션 데모 시연 - 박찬수 실장

14:20-14:30 질의 응답(Q&A) - 송대근 지사장, 박찬수 실장

 

온라인 세미나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경품안내

 

추첨을 통해 데이터넷에서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설문응답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 10명 치킨 및 치즈볼 세트, 오프라인 미팅 요청 5명 신세계상품권(100,000원)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에 방송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체크막스 웨비나 -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보안 내재화(AppSec) 3가지 전략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