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가이드북 -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VMware Horizon Cloud 및 Azure Virtual Desktop

럭키맨 운수 2022. 5. 24. 23:35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배포하는 VMware Horizon Cloud 및 Azure Virtual Desktop 마이그레이션 가이드북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가이드북이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VMware Horizon Cloud 및 Azure Virtual Desktop

 

기존 Windows Virtual Desktop인 Azure Virtual Desktop으로 현대화하여 기존 VMware VDI(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투자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에서 VMware Horizon Cloud Service를 통해 VMware에서 호스팅하는 가상 데스크톱 및 앱 제공을 간소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가이드북에서 그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 친숙한 Windows 10 환경을 통해 거의 모든 곳에서 안전하게 원격 업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Azure에서 Horizon Cloud를 활용하기 위한 필수 구성 요소와 단계로 구현 계획을 수립합니다.

- 모범 사례를 적용하여 Azure에서 빠르게 가상 앱 및 데스크톱을 배포하고 테스트하고 확장합니다.

- Azure Advisor 및 VMware App Volumes와 같은 도구를 통해 배포 후 환경을 최적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가이드북 -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VMware Horizon Cloud 및 Azure Virtual Desktop 다운로드

VMware Horizon Cloud 및 Azure Virtual Desktop.pdf
2.4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