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Synology 기업 솔루션 적용 사례 웨비나 -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토리지, 백업 및 감시 응용에 대한 심층 해석

럭키맨 운수 2022. 5. 29. 12:15

 

[Synology 기업 솔루션 적용사례 웨비나]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토리지, 백업 및 감시 응용에 대한 심층 해석

 

Synology는 스토리지를 시작으로 백업 및 감시 3대 솔루션을 결합하여 기업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합니다.

 

2020년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계 여러 국가의 기업이 다양한 솔루션을 도입하는데 협력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와의 장기적 공존이 필수가 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대형 조직 또는 중소기업에도 디지털 전환이 이미 기업 필수 과제가 되었습니다. 그 속에서 Synology의 솔루션은 기업에 어떤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지 기업 솔루션을 도입한 고객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본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전환에 직면한 기업이 해결해야 할 3가지 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과제 1 : 자료의 디지털화로 저장 수요가 대폭 증가하는데, 어떻게 하면 합리적인 예산으로 효율적인 대용량 저장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대량 운영 자료를 장기적으로 보존할 수 있을까요?

✓ 과제 2 : 코로나로 인해 원격 작업 수요가 증가하는데, 어떻게 하면 크로스 포인트에서 파일 동기화 아키텍처를 구현하여 공동 작업의 효율을 향상시키고 이와 동시에 자료 전송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을까요?

✓ 과제 3 : 코로나로 인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 손실 위협에 기업은 어떻게 하면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하고 IT 관리를 즉각적으로 장악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이번 웨비나에서 Synology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통합한 원스톱 솔루션이 제조업, 미디어업, 금융업 그리고 교육 기관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또는 제한된 예산으로 수요에 맞는 IT 인프라를 구현하며, 작업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조직의 성장 동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일시: 2022년 6월 14일(화) 15:30~16:30

• 발표자: 셸리 추 세일즈 매니저 / 시놀로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5:30-16:30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토리지, 백업 및 감시 응용에 대한 심층 해석 - 셸리 추 세일즈 매니저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 10명 배스킨라빈스 쿼터, 웨비나 참석 후, 구매 혹은 PoC 진행 5명 갤럭시 버즈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에 방송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Synology 기업 솔루션 적용 사례 웨비나 -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토리지, 백업 및 감시 응용에 대한 심층 해석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