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팁코 소프트웨어 웨비나 - 미래 제조업 환경을 위한 실시간 상황 인지 및 예측 대응 확보 방안

럭키맨 운수 2022. 6. 22. 06:28

 

[TIBCO] 미래 제조업 환경을 위한 실시간 상황 인지 및 예측 대응 확보 방안

 

많은 제조 기업들은 가동률과 수율을 높이기 위해 그간 많은 투자를 해 왔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반 요건으로 인해 제조 기업들은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적 방안을 검토, 검증,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방안들은 결국 다양한 장비와 센서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이벤트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 정제, 처리하고 이를 모니터링, 예측, 자동화에 반영하는가에 대한 내용입니다.

 

TIBCO는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활용에 특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외 다수의 제조 기업들이 다양한 목적으로 팁코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제조 고객을 위한 TIBCO의 실시간 데이터 처리 및 활용 솔루션을 공유하고 실제 적용된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일시: 2022년 6월 22일(수) 13:30~14:30

• 발표자: 이호성 부장 / TIBCO Software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3:30-14:30 - TIBCO Connected Intelligence 소개

                    - 주요 핵심 기술 소개 (Event processing, Data virtualization, Analytics)

                    - 실제 적용 사례 소개 (글로벌 제약회사, 굴지의 메모리 반도체 기업)

 

참여방법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 이메일로 참여링크를 받습니다. → 웨비나 당일 참여링크로 접속합니다.

 

EVENT

 

웨비나 사전등록 후, 실시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등록 및 설문응답자 50명 커피빈 아메리카노, 상담 신청 후 실제 미팅 진행 5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5만원권)

 

- 본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에 방송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위 버튼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모든 이벤트는 등록 시 기입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 정확한 회사 계정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입력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상품은 본 행사 종료 후 15일 이내 개별 발송됩니다.

- 이벤트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팁코 소프트웨어 웨비나 - 미래 제조업 환경을 위한 실시간 상황 인지 및 예측 대응 확보 방안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