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MAKERS
디지털 경제 시대, 신뢰의 재정의
Adobe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75%가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팬데믹 이전보다 훨씬 어렵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경제 시대, 소비자들은 어떤 기업을 신뢰할까요?
소비자들은 연관성 높고 개인화된 경험을 적시에 제공하는 기업을 전폭적으로 신뢰하며, 이 신뢰를 저버리면 다시는 해당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절대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신뢰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시선은 이처럼 변화했지만 기업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고, 해법은 어디에 있을까요?
이번 세션에서는 15개 국가 1만 2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신뢰의 필수 조건, 2000여 명의 글로벌 고위 경영진이 답한 기업의 현 주소, 그리고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는 방법을 명쾌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고객의 신뢰를 견고히 다지는 힌트를 얻고, 디지털 비즈니스에서 앞서갈 수 있는 이 특별한 세션에 참여해 보십시오.
Make the digital economy personal.
• 일시: 2022년 7월 7일(목) 14:00~15:00
• 발표자: 정승원 상무 / Adobe
설문 이벤트
웨비나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설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Q&A 이벤트
세션과 관련한 질문들을 Q&A창에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 BBQ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경품: BBQ 치킨 세트 5명
'세미나 및 발표회 > Adobe Syste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도비 웨비나 - Substance 3D와 CAD의 만남 (0) | 2022.07.20 |
---|---|
어도비 X 유아이패스 웨비나 - 페이퍼리스를 안전하고 강력하게! 문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자동화 방안 (0) | 2022.07.05 |
크리에이티브 리더를 위한 어도비 업데이트 온라인 세미나 다시보기 (0) | 2021.05.10 |
포비스티앤씨 웨비나 - 비대면 전자계약이 대세? 스마트한 전사서명 결재! Adobe Sign Webinar (0) | 2021.04.16 |
Adobe Substance On Air 온라인 세미나 - Substance in Digital Fashion: 3D 인터랙티브 텍스처링 (0) | 202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