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오라클 웨비나 -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

럭키맨 운수 2022. 7. 10. 20:53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 MySQL 사업개발팀 정세윤 컨설턴트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 당분간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7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로 예정된 MySQL 세미나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번 MySQL 세미나의 주제는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MySQL을 시작하기 위한 필수요건, 오라클 클라우드 설치 및 구성, 샘플 DB를 로드하고 기본쿼리를 실행하는 방법 등 초보자에 눈높이를 맞춰 기초적인 단계부터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MySQL Shell을 사용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방법, HeatWave를 사용하여 쿼리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미나 및 사전등록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02-2194-7541로 연락해 주시고 메일 하단의 설문조사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2년 7월 12일(화) 10:00~11:00

• 발표자: Sumi Ryu / MySQL 솔루션 엔지니어, Sunny Piao / MySQL 솔루션 엔지니어

 

MySQL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입니다. Facebook, Twitter 및 YouTube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하기 가장 쉬운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이며 초보자에게도 적합합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MySQL을 시작하기 위한 필수요건

- Oracle Cloud에서 MySQL을 설치 및 구성하는 기본 단계

-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로드하고 기본 쿼리를 실행하는 방법

- MySQL Shell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MySQL HeatWave를 사용하여 쿼리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Q&A 세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MySQL 관련 문의사항에 답변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라클 웨비나 - 초보자를 위한 MySQL HeatWave 등록하기

MySQL Database Service & HeatWave 설문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