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Okta Identity Korea CIAM Webinar

럭키맨 운수 2022. 7. 16. 23:39

 

Okta Identity Korea CIAM Webinar

 

안녕하세요. 귀사의 고객 정보 및 인증 관리를 어떻게 운영하고 계십니까?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환경이 일상화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심플하지만 강력한 보안 환경 속에서 고객들은 금용, 전자상거래, 게임, 온라인 스트리밍 심지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까지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개발자와 IT담당자는 이러한 요구를 끊임없이 받고 있지만, 쉽게 해결책을 마련하기가 어려운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AM(액세스 관리) 부문에서 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Okta가 개발자가 신경 쓰지 않고도 손쉽게 고객 정보 및 인증 관리가 가능한 방안을 알려 드립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많은 혜안과 통찰력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7월 19일 화요일 14시부터 진행 예정이었던 Okta Identity Korea CIAM Webinar 일정이 변경 되어 안내 드립니다.

호주의 코로나 변이종의 갑작스런 확산으로 Okta APAC 소속으로 호주에 거주 중인 발표자께서 감염 증상으로 내일 발표가 어려워 부득이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변경 전 7월 19일 → 변경 후 7월 26일)

 

• 일시: 2022년 7월 26일(화) 14:00~15:00

• 발표자: 정진용 상무 / Okta APAC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5:00 개발자의, 개발자에 의한,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 중심의 Okta Identity 플랫폼 - 정진용 상무 / Okta APAC

고객 정보 관리 및 인증 관리에 대한 적용 사례를 살펴보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고려한 Okta / Auth0 개발 플랫폼에 대한 소개와 개발자분들께 제공하는 장점을 설명하는 세션을 갖고자 합니다.

1. Customer Identity 개발 VS 플랫폼

2. Customer IAM 플랫폼 적용 사례

3. 개발자 중심의 Okta / Auth0

 

EVENT 1. 설문 참여 이벤트

 

오늘 커피는 내가 쏜다!!

행사 종료 후 제공되는 설문 작성을 완료해 주신 모든 분께 스타벅스 커피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7월 26일 23시 59분 마감)

 

* 설문 작성 시 연락처를 매칭하여 참가 여부를 확인하니 등록 시 작성해 주신 연락처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EVENT 2. SNS 시청 인증 공유 이벤트

 

세미나를 시청하신 화면(사진 또는 스크린샷 등)을 본인 계정의 SNS에 아래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올려 메일로 URL을 보내 주세요. 40명을 추첨하여 고급 텀블러를 드립니다. (7월 29일까지 마감)

 

응모방법

 

Step 1. 세미나 발표의 시청 화면을 촬영(사진 또는 스크린샷 등)한다.

Step 2. 본인 계정의 SNS에 전체 공개로 작성

Step 3. 해당 SNS의 URL 주소를 운영자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

* 많은 곳에 올리실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집니다.

* 동일한 수의 수상자가 나올 경우 더 많은 사진 또는 내용을 남겨 주신 분께 제공드립니다.

 

Information

 

1. Okta Identity Korea CIAM Webinar는 Livestorm을 이용한 온라인 세미나 입니다.

2.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입장 안내 메일이 자동 발송 됩니다.

3. 문의 사항: okta_identity_korea@okta-mkt.com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Okta Identity Korea CIAM Webinar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