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옥타아이덴티티 웨비나 - 계정 통합관리? 제로 트러스트? Okta에 대한 A to Z,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럭키맨 운수 2022. 7. 22. 18:00

 

계정 통합관리? 제로 트러스트? Okta에 대한 A to Z,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Okta에 대한 모든 것,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업에서 사용하는 SaaS를 비롯한 업무용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덩달아 관리해야 할 서비스 계정의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늘어나는 서비스의 계정 정보, ID와 PW를 일일이 기억하고 있어야 하고, 매번 PW를 입력해 로그인해야 하는 불편을 겪게 되고요. 너무 많은 계정 정보를 모두 외울 수 없어서 메일 혹은 별도의 파일에 저장하곤 합니다. 이는 곧 계정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위험에 놓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IT 관리자들은 어떨까요? 신규 입사자나 퇴사자, 직무 변경이나 부서 이동이 발생할 때 마다 사용자들의 서비스 계정을 새로 생성하거나 폐기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서비스마다 개별적으로 처리해야 하니 작업도 번거롭고 관리도 어렵습니다. 직원들의 ID, PW를 직접 통제하지 않는다면, 계정 정보 유출로 인한 사내 시스템이 공격받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죠.

 

이러한 문제점들을 단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Okta의 통합 계정관리 솔루션입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쉐어드IT에서 자주 소개해 드렸던 Okta에 대해 궁금하셨던 부분들을 Okta 전문가를 모시고 하나씩 자세히 짚어보려고 합니다.

 

평소 사내 계정관리 문제로 인해 고민이 많으셨던 IT 담당자 분들이라면, 이번 웨비나에 등록 후 질문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Okta 전문가의 상세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7월 27일(수) 오후 3시에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22년 7월 27일(수) 15:00~16:00

• 발표자: 장희재 상무/ Okta Identity Korea 기술 총괄

• 사회자: 장두환 이사 / 쉐어드IT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5:00-15:55 Okta와 관련된 질의 응답 10개+@

15:55-16:00 설문응답 & 마무리

 

Webinar Gift

• 경품: 사전등록 질문 추첨 4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 1.25L, 실시간 좋은 질문 추첨 10명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설문응답 추첨 20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Information

 

1. 본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석을 위해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2. 사전 등록을 완료하면 입장 안내 메일이 자동 발송 됩니다.

3. 문의사항: dh.jang@sharedit.co.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옥타아이덴티티 웨비나 - 계정 통합관리? 제로 트러스트? Okta에 대한 A to Z,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