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맨디언트, 트렐릭스(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mWISE Conference 2022

럭키맨 운수 2022. 8. 4. 19:42

 

맨디언트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에 등록하세요!

Mandiant Worldwide Information Security Exchange (mWISE)

 

보안 산업 전반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부 기관과 전문 기업 간의 협업 사례도 증가하면서 현재 직면한 사이버 위협과 싸우는데 어느 때보다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제는 경쟁사들과도 정보를 공유하고, 새로운 법률 개정과 행정 명령을 시행하는 시도 등 사이버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한 공통의 목적을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맨디언트도 이에 힘을 싣기 위해 기존 연례 행사였던 Mandiant Cyber Defense Summit을 다양한 보안 업계 벤더들과 함께 고민하고 공유할 수 있는 형태로 발전시켜 mWISE™ (Mandiant Worldwide Information Security Exchange)라는 이름의 연례 컨퍼런스를 기획하여 올 해부터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특정 한 사람이나 하나의 기업이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을 순 없습니다. 함께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해 오늘의 위협과 앞으로의 리스크로부터 우리 스스로를 함께 보호할 수 있는 환경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022년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mWISE 컨퍼런스 2022에 참석하시고 새로운 정보와 모범 사례를 확인하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정보를 다음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10월 18일(화)~10월 29일(목) 09:00~17:00 (ET)

•장소: WASHINGTON HILTON, WASHINGTON, D.C.

 

- 기조 연설 및 세부 세션을 포함한 70시간 이상의 선별된 컨텐츠

- 일선 보안 실무자부터 최고경영자까지 80명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발표진

- 보안 업무 실무자간 정보 교환과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Lunch & Learn 세션들

- 글로벌 탑티어 보안 벤더들의 최신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전시

- 편안하게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저녁 이벤트

- 행사 종료 후 키노트 및 세션을 다시보기가 가능한 온디맨드 서비스

 

현장에 참석 못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참석도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등록 사이트를 살펴 보시고 행사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mWISE Conference 2022에 참석하셔서 사이버 최일선을 경험해 보세요!

 

맨디언트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mWISE Conference 202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