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시스코 웹엑스 더 라이브 데모 웨비나

럭키맨 운수 2022. 8. 4. 23:57

 

웹엑스 더 라이브 데모 웨비나

Webex for Hybrid Work 더 라이브 데모

 

웹엑스 디바이스 총 출동! 우리 사무실 환경에 필요한 미팅 디바이스를 만나보세요.

 

이제 화상회의 솔루션은 기업들의 기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전사 재택인 환경에선 이 솔루션 하나면 충분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워크 환경에선 다릅니다.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원격으로 일하는 직원들의 자유로운 협업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전하고 유연한 화상회의 디바이스가 필요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들은 이에 충분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나요?

웹엑스 미팅 뿐만 아니라 파트너나 고객사 등의 Zoom, MS Teams, Google Meet 미팅 등에 호환성 이슈없이 참석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찾고 계신가요?

 

오는 8월 11일 웹엑스 미팅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타사 미팅 플랫폼도 쉽게 접속하는 시스코 웹엑스의 화상회의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더 라이브 데모>에서 하이브리드 워크의 진짜 모습을 만나보세요.

 

화상회의용 카메라, 헤드셋 등 개인용 디바이스 뿐만 아니라 허들룸, 중소형 및 임원 전용 회의실에 맞는 디바이스 라인업을 소개해드립니다.

 

* 본 행사는 웹엑스 웨비나로 진행됩니다.

 

• 일시: 2022년 8월 11일(목) 16:00~17:00

• 참석 대상: 웹엑스 미팅 사용 고객, 웹엑스 미팅 미사용 고객, Zoom, MS Teams, Google Meet 사용 고객,

                    IT 담당자, 총무/구매/경영 지원 담당자, 시스코 웹엑스 파트너

• 콘텐츠 내 기술 난이도: 쉬움

 

8월 한정 특별 선물!

 

웨비나 참석 후 설문 제출 및 상담을 완료하신 분들 중 한 분을 추첨해 웹엑스 로고가 브랜딩된 McLaren Formula 1 레이스 카 레고를 선물로 드립니다.

 

- 본 웨비나는 웹엑스 웨비나 플랫폼을 통해 진행됩니다.

- 참석 링크는 등록 확인 메일 또는 웨비나 전 날 발송되는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사항: 시스코 웹엑스 마케팅 담당자 장별님 프로 jbyeolli@cisco.com

 

시스코 웹엑스 더 라이브 데모 웨비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