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 서울

럭키맨 운수 2022. 8. 7. 14:04

 

Snowflake 데이터 클라우드의 최신 혁신을 선보이기 위해 Data Cloud World Tour가 서울로 찾아옵니다.

 

전 세계 20여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Data Cloud World Tour에서 데이터 클라우드의 혁신과 미래를 만나보세요!

 

이번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투어를 통해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데이터와 협업하여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데이터 분야의 리더들과 함께 데이터 클라우드의 최신 기능, Snowflake의 최신 데이터 워크로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롭고 혁신적인 사용 사례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 IT 임원, 관리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모든 분들이 함께하실 수 있는 이번 Data Cloud World Tour 서울에서 Snowflake의 데이터 클라우드가 어떻게 조직과 업무 스킬을 새로운 영역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고, 배우고, 경험할 기회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2년 9월 1일(목) 10:00~17:00 (8시 등록 오픈)

•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

 

Data Cloud World Tour 서울 즐기기!

 

Snowflake의 Frank Slootman CEO와 Product 담당 부사장 Christian Kleinerman이 직접 전하는 데이터 클라우드에 대한 혁신과 미래에 대해 알아보세요. 15개의 트랙 세션을 통해 Snowflake의 다양한 솔루션과 고객 사례 등을 자세히 소개 드립니다. 로비에 마련된 Snowflake와 파트너 부스에서 여러 가지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보시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08:00-10:00 등록

10:00-11:30 키노트

11:30-13:00 점심식사 및 부스 투어

13:00-16:30 트랙 세션 및 핸즈온랩

 

세션 주요 내용

 

1. 아키텍처 및 운영

데이터 클라우드가 어떻게 데이터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도 새로운 워크로드, 데이터 유형, 사용 사례를 쉽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Snowflake가 현재와 미래의 데이터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어떻게 데이터 레이크, 데이터 메시 등과 같은 여러 아키텍처 패턴을 지원하는지 배웁니다.

 

2. Snowflake 기반 구축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배포 모델 중에서 선택하고, 데이터 클라우드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실제 Snowflake를 사용해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고객 사례들을 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3. 분석 및 데이터 과학 가속화

확장 및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공동으로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를 통해 조직은 머신러닝(ML) 프로젝트를 실험에서 프로덕션으로 규모에 맞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분석하고 대화형 대시보드와 실시간 시각화를 제공하는 최신 성능 혁신을 확인하십시오.

 

참석해야 하는 이유

 

<학습>

기조연설, 트랙 세션 및 핸즈온랩에 참여하시고 데이터 엔지니어링, 데이터 레이크, 데이터 웨어하우스, 데이터 과학,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공유 등 가장 중요한 워크로드를 지원할 수 있는 데이터 클라우드의 최신 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발견>

가까운 고객, 파트너 및 Snowflake 팀원이 제공하는 최신 기능과 사용 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생태계와 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고 데이터 클라우드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경험>

데이터 클라우드를 구성하는 수백 명의 개인과 조직을 만나 보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데이터를 중심으로 서로 협력해 새로운 데이터 자산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귀사의 비즈니스를 한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EVENT

 

Data Cloud World Tour 서울에서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 세션 및 부스 참여에 따라 다양한 Snowfake 굿즈가 와르르 쏟아집니다!

 

어떤 선물이 기다리고 있을지 9월 1일 행사장에서 확인해 보세요!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석하시는 100분께 얼리버드 선물을 드립니다.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 서울 등록하기